이 블로그는 나눔고딕나눔명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2011. 10. 23.

한 주 동안의 활동

매드해터씨가 간지
안녕하세요, 미나클이예요. 그제 지름신을 만났어요. 저를 보더니 이 게임을 지금 스팀에서 할인하고 있으니까 막 사라고 하더라고요. 가격을 봤더니, 정가는 $49.99 USD, 주말 특가는 $24.99 USD… 아, 가격을 보는 순간 저는 졌어요. 사양이 살짝 부족하지만 그런 것은 관계 없다는 마인드로 질러버렸어요. 역시 지름신을 이길 수는 없나봐요.

해놓고 보니까 어딘가 간지
지금 당장은 아닐 것 같아도, 머지 않은 미래에 쓰이게 될 번역 도구예요. 그런데 이걸 쓰려면 구글 문서도구를 써야 할 것 같은데, 웹에 공개되지 않은 문서에 대해서는 계정 인증을 요구하는 것 같아요. 새로운 오류 보고 도구도 구글 문서도구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를 어쩌나….

방금 전에 ImageGetX의 마지막 공개 버전을 사용자 입장이 되어서 사용해봤는데, 이거 어딘가가 꽤 불편하네요… 이런 불편한 것을 사용해주시다니…….

ImageGetX의 개발 스크린샷은 페이스북의 ImageGetX 페이지에 가뭄에 콩이라도 나는 듯이 올라오고 있어요. 사실 저 스크린샷에 있는 것들이 확정이 아니라서 또 바뀔 수도 있지만요.

오히려 중국이 아니라서 당황
그러고보니 며칠 전에 프랑스에서 누군가가 제 구글 계정에 로그인하는 데 성공했다고 하더라고요. 액세스 유형이 「알 수 없음」이라서 뭔가 찝찝하긴 하지만…, 일단 패스워드를 갈아치웠어요. 그런데 이 계정으로 들어와도 아무것도 얻지 못할텐데… 여기저기 살펴봐도 아무런 흔적도 없고, 대체 목적이 뭐였을까요?

여러분도 지금 쉬운 패스워드를 사용중이시면, 조금 더 복잡하게 바꾸어보세요. 똑같은 패스워드를 여기저기에 돌려쓰다보면 이런 일이 정말로 일어날 수도 있다고요?

댓글 1개:

  1. imagegetx 아주 기대하고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