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나눔고딕나눔명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2011. 11. 23.

12월 23일이 다가와버렷

이렇게 해서
계획된 안정판 공개일은
12월 23일
안녕하세요, 미나클이예요. 그게… 정신을 차려보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흘러있네요, 아하하……, 죄송해요, 오류보고 날려주시는 분들과 실행이 안 된다는 등의 이유로 이 곳에 들러주시는 모든 분들께 그저 죄송합니다…….

그래서, 계획이라는 걸 한 번 짜봤어요. 왼쪽에 전부 소개되어있지만, 사실 저기 있는 것 말고도 해야 할 부수적인 것들이 많이 남아있어서, 뭐 어떻게 예상대로 척척 흘러가줄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저 계획에 맞춰봐야죠. 이렇게 계속 미루기만 하다가는 평생이 흘러도 IGX1.2는 못 볼 것 같으니까요. 그리고, 따로 이야기해두지는 않았지만, 계획된 안정판 공개일은 사실 처음부터 12월 23일이었어요. 덕분에 시간은 조금 벌었지만… 난 그동안 도대체 무엇을 한 걸까.

여러가지로 메모리를 적게 차지하는 방법, 속도를 더 빠르게 하는 방법, 프로그램을 더 안정적으로 돌아가게 하는 방법 등을 계속 생각했고, 안정적으로 돌아가는 방법을 뺀 결과를 12월 12일까지 공개하려고 하고 있으니까, 부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이 날엔 업데이트 서버에 개변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까, 기존에 사용하던 ImageGetX가 프로세스를 종료했다느니 하는 메시지만 나오고 계속 실행이 중단되거나 하면 이곳에 오셔서 새로 갱신된 버전을 다운로드해주세요. 업데이트 문제로 배운 것이 많기 때문에 1.2 이후 버전부터는 업데이트로 불편을 겪는 일은 아마 없을 거예요.

디지털카메라 관련 커뮤니티에서 제 블로그로 유입되는 양이 생각보다 많은데, 이 게시글에 제 블로그에 들어오지 않고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해둔 다운로드 링크가 몇 개 마련되어있더라고요. 이러면 1.2가 갱신되었을 때 갑자기 실행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안내를 받지 못하게 되니까, 가능한 한 제 블로그에서 안내를 읽은 뒤에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ImageGetX 페이지로 링크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마지막으로, 곳곳에 보이는 Donate 버튼은 그냥 장식이니까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돼요. 아니, 정말이라구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