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나눔고딕나눔명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2012. 2. 12.

살아있어요

사쿠라 쿄코
안녕하세요, 미나클이예요. 블로그에 글도 안 올라오고 업데이트되는 것도 없고 하니까 활동 중지한 건 아닐까 하고 생각하실 것 같아서 괜히 쓸 것도 없으면서 글 한 번 써봐요.

엘더스크롤 5 - 스카이림
스팀의 할인에 넘어가고 말았어요. 일본어로 플레이 가능하길래 일본어로 하려고 언어설정을 당당하게 일본어로 놓고 실행했더니 메인화면에서 자꾸 드롭되더라고요. 이게 대체 무슨 일인지 수소문을 해봤지만 아무도 해결하지 못하고, 결국 한패를 깔아야 하나 하는 그 순간, 구세주 수준의 글을 발견하게 됐어요. 우와… 실행이 된다아… 번거롭긴 하지만 이게 어디예요, 스카이림을 할 수 있게 됐다고요! 좋은 글 올려주신 게임기 컬렉터씨,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Solution Encoder의 소개 스크린샷
블로그에 업데이트하지 않을 뿐이지, 만든 건 꽤 많아요. 이 물건은 Solution Encoder라는 물건인데, @RheaStrike씨가 요청하셨던 물건이예요. 사실 요청은 아니고 덥석 집어물고 만든 거지만. 이것 외에도 개인적으로 필요해서 만든 BIN2B64, 심심해서 만든 HAN2RIP, @ProJect_MS씨가 요청해서 덥석 집어물고 만든 SAMIC, 이런 간단한 물건들 말고도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몇 개 더 있어요. 동시진행이라서 속도가 조금 안습이긴 하지만… 괜찮아요, 어차피 생일 지나기 전까지는 마켓플레이스에 내걸지도 못하니까요.

SpeedCut의 사용 스크린샷
SpeedCut 쓰지 마세요. 가끔씩 단축키 씹어먹는데 이건 뭐

댓글 없음:

댓글 쓰기